개인설치시 선택 안한 옵션 깔리는분 제 닉네임 누르고 호출 ㄱㄱ 버그고쳐드리겠음 [창 잠깐 접기]

Quickmenu for Visitors

Blog Navigation & Quickmenu

Zenyr's Recent Twits

  • Twitter.com 에서 데이터를 호출해오는 중입니다.
  • ...
2010. 7. 19. 20:18

전 물론 막사를 떠난 적 없구요.. ^^ 서버 전원이 꺼져있었다고 하네요. 서버를 다시 재구동시킨 결과 아무 문제 없이 동작중임을 확인했습니다.

지지난주에 외박나왔을 때 보니 서든어택에 예상대로 공적/퀘스트(지령) 시스템이 추가되었고 신규무기들이 공적 보상아이템으로 나왔더군요.. ㅋㅋ 제시카 고메즈는 제가 입대한 후에 확정된 듯!!

게다가 이렇게 큰 업데이트에도 흔들림없이 잘 적용되고 있는 Enhance Interface Redux 스킨에 박수!! WOOT!!

즐겜들 되시길..!! 


-from 사지방

Posted by Zenyr
◀ 코멘트를 읽거나 작성하시려면 좌측의 파란 숫자 아이콘을 클릭하세요.

댓글을 달아 주세요

  1. 눈물없인 2010.07.19 23:56
    이제 조금 있으면 게임하이 인수한 넥슨이 본격적으로 서든 넥슨으로 옮길듯 한데 스킨은 별 문제 없는건가요?
    • 클라이언트가 바뀌는건 별로 없을 듯. 그냥 로고만 좀 바뀌고 끝날거에요

      대신 지금 충전해놓은 넷마블 캐시는 이전이 안되겠죠,,,
      Favicon of https://zenyrskin.innori.com BlogIcon Zenyr 2010.07.21 19:41 신고
  2. 아 티스토리 겨우 가입하긴했는데 역시 제닐님 블로그 스킨이 제일 멋있음!!! ㅋ 서든 스킨 만드는것도 너무 부러워요~!
  3. ㅎㅇ염 2010.07.28 18:49
    님 아 ㄳ 제닐스킨 공짜 ㅋㅋ
  4. 루키 2010.08.03 12:53
    제닐님 스킨을 사용하고있는데요..저기 사망음만 따로 지울순없나요? 원본으로 돌린다거나..
  5. ㅠㅠ 2010.08.10 16:22
    제닐님... 패치된뒤로 poco sacal 3.44돌리면... 킬데스 기록이 0킬 XXXX데스 이런식으로 뜨네요...확인부탁드릴게요
  6. ㅡㅜ 2010.08.26 23:03
    님아 저 다운로드 하려는데 0/1(0%)하고 멈추네요
  7. ㅠ;; 2010.09.04 07:15
    제닐스킨하고 나서 크로스헤어를 바꿨는데도 변경이 안되있네요...스킨을 잘못 넣은것도아닌데요...; 어떻게 된거죠?
  8. ㅠㅠ.; 2010.09.06 21:35
    으헝 스킨도 좋군
  9. 파워런쳐 2010.10.24 08:41
    아..배경스킨은 없나염??ㅠㅠ
  10. 스킨감사합니다 2010.10.24 20:09
    군대 어떤가요 ㅠㅠ 무섭나요?ㅜㅜ
  11. 안녕하세요 2010.10.25 16:39
    혈흔스킨을 못찾겠습니다.
  12. 안뇽하세요 2010.10.25 20:14
    아 스킨이 되네요 감사해요 근데요 다른 스킨은 없나요? 무기가 좀더 멋잇엇으면 좋겟어요
  13. 여캐 2010.11.21 22:56
    저기요 여캐나 빅뱅 사운드로 못바꾸나요 ? A사이트하면 기본캐릭말고 여캐로 소리가 나게하는건 없나요 .. ?
  14. 정말 ㄳㄳ 2010.11.28 11:19
    오 정말 잘쓰고 있어요 이거 1년째 왕~
  15. ㅇㄹㄹㅇㄴㅁ 2010.12.23 16:35
    2007년이었나 2008년부터 정말 잘쓰고 있습니다........poco gvi를 통해 하던거 기억나요 ㅋㅋgvi를덮어쓰시겟습니까

* 개념,예의,상식,맞춤법을 지켜서 써주시기 바랍니다. 경미한 경우 삭제하고, 심각한 경우 IP대역을 차단합니다.
* 도배/무의미한 헛소리 모두 제 판단에 따라 IP차단합니다.
* 힘이 되는 말씀, 논리적인 질책 모두 환영합니다.
* 코멘트로 질문 남기지 마세요. 질문은 ONLY 질문/방명록란에서만.